공유하기

KOTRA, 일본서 전시 상담 총력주간 운영…국내 기업 48곳 참가

기사 입력 : 2020.10.15 11:38 목록
0


KOTRA가 국내 중소·중견기업 48곳이 현지에서 참가하는 일본 하이브리드 전시 상담 총력주간을 이달 30일까지 운영합니다.

 

KOTRA는 우리 기업의 일본 입국 제한이 길어지면서 대일 수출 돌파구를 찾기 위해 이번 총력주간을 기획했다며, ‘하이브리드전시 상담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프로그램이 융합된 행사라고 밝혔습니다.

 

전시 상담 분야는 농기자재와 자동차부품, 패션소비재, IT 4개 산업으로, 분야별 행사 기간에 맞춰 온·오프라인 상담이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14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농업 전시회 ‘Agri Week Tokyo’에는 국내 기업 6곳이 참가했고,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는 20개 기업이 자동차부품 전시회 ‘AUTOMOTIVE WORLD Nagoya’에 참여합니다.

 

이어 27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되는 일본 최대 패션 무역전시회 ‘FASHION WORLD Tokyo’에는 12곳이, 28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IT 분야 전시회 ‘IT Week Tokyo’에는 10곳이 현장 부스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바이어들은 기업의 온라인부스를 사전 방문해 품목을 확인한 뒤 화상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KOTRA가 전시장 현장에서 샘플을 바탕으로 방문한 바이어의 상담을 대행하고 한국 기업과 일본 바이어의 후속·심층 화상상담도 조율할 계획입니다.

심재운
0
0 Comments